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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최적화

지형 데이터를 최적화하여 메모리 사용량을 줄였습니다.지형 로딩 시 발생하던 랙 현상을 완화하였습니다.다수의 플레이어가 보일 때 발생하던 랙 현상을 완화하였습니다.


서버 최적화

네트워크 처리량을 조절하여 서버 성능을 최적화하였습니다.

 

액션

지형지물 넘기 관련 액션을 추가하였습니다.
 

게임 플레이

차량 주행 밸런스를 변경하였습니다.
* 차량의 주행 사운드를 더 현실감 있게 변경하는 중이고, 모든 차량의 사운드 소스는 개발 과정에서 개선할 예정입니다.차량의 주행 특성이 더 현실감 있게 변경하였습니다. 
차량 주행 관련 밸런싱 초기 단계로, 테스터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피드백을 기대하고 있습니다.차량 및 탑승자의 애니메이션을 개선하였습니다.
탄도학을 조정하였습니다.총기에서 발사 된 발사체는 이제 공기 저항에 영향을 받습니다.
이것은 발사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속도를 잃어 더 큰 낙차가 발생하고, 목표에 도달하기까지 더 긴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8배율, 15배율 스코프에 가변 줌 기능이 생겼습니다.ADS 모드에서 마우스 휠을 사용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마우스 휠을 사용하여 레드 도트 사이트, 홀로그램 및 배율 스코프의 조준점 밝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피격 부위를 세분화 하고 이에 따른 부위별 피격 대미지를 조정하였습니다. 이제 목 부분은 헬멧에 의해 보호됩니다. 
가슴 부위의 피격 대미지가 기존보다 증가되었습니다.무기에 따라 부위별 기본 피격 대미지를 수정하였습니다.아래의 요소들을 전부 반영해 대미지를 계산하는 것으로 변경 되었습니다.무기의 기본 대미지 수치탄도 거리 (거리가 증가할수록 대미지 감소)피격 부위 대미지에 따른 승수 무기 클래스에 따른 승수ADS 모드 중 기울인 상태에서 피격되면 카메라가 과도하게 흔들리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ADS 상태가 아닐 때 카메라 가까이에 있는 무기 및 물체의 블러 효과 제거하였습니다.
 

Vehicles

기존 UAZ 스케일을 실제 스케일로 줄이고, 좌석 수를 4개로 변경하였습니다.


UI/UX

 인벤토리 창에서 제공하는 가방 용량 UI를 개선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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