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667
어제:
1,818
전체:
882,963
조회 수 5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일단 전체적으로 미라마파밍이 너프먹은 상태라
기존에 개꿀이던 장소의 드랍률이 현저히 떨어진건 확실한듯합니다
그래도 여전히 꿀창고1꿀창고2에서는 대박이 잘터지기 때문에 이런루트도 있다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듀오이상은 피해주시고 초반방해없이 파밍하고싶다 하시는분들한텐 좋은장소인것은 맞지싶습니다.

(절대라는건 없습니다.개인적으로 자주도는장소고 좋은확률로 템을확보했다는거지 절대라는건없습니다 파밍은되는데 기름통없어서 망햇다 이런말도 안돼는 댓글은 사절합니다)

위치는 지도참고하시고...꿀창고3개에 농장창고1 농장주택1
1번의 높이가 산정상이라 가장먼저 파밍하는게 좋습니다
1번파밍후 2번농장을 가셔도돼고 바로 3번 창고로 가셔도 됩니다
3번꿀창고는 버그인지몰라도 계단이없어서 지붕파밍은 안됩니다
3~4번 이동시 도보로갈경우 산보단 옆으로 살짝돌아가는게 빠릅니다.
파란점은 차량의 젠위치입니다.주황색원은 파밍이 아쉽다하면 들리시면돼고 그집입구가 차량젠확률이 가장좋습니다.
원안에 위치했다싶으면 산정상으로 이동하면서 전투적으로 유리한 이득을 보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이곳에 떨어졌는데 원이 오른쪽으로 치우쳤다싶음
델마르에서 아쿠아를 이용해서 우측원으로 안전하게 진입하는것도 좋습니다.
테섭 미라마업뎃후 미라마만 돌아다니고 여기저기 다 다녀본 경험이 많습니다.
루트도 지극히 개인적이고요.
게시판에 파밍의 어려움을 호소하는분들이 많아서 공유차원에서 올리는거지 템안나왔다고 저한테 뭐라하지는 말아주세요 ㅜㅜ
즐배~~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77 트레이서 안걸리는법 담배 한대 빨고온다 끝지역에 천천히 낙하 남은인원 70명이하 허수아비 몇개 때려잡고 파밍 시작 지능활력 2017.12.25 31
876 에란겔, 미라마 지도 최신판 한글화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한동안 인벤 접속을 안하고 있다가 사막맵 업데이트 소식을 듣고 또 열심히 만들어보았습니다. 역시 이번에도 최신 버젼 맵은 영어... seungwoozz 2017.12.25 32
875 스팀사용중인대 카카오배그도 같이쓰고싶은대요 둘다깔려서 스스디 차는게싫어서그런대 혹시 스팀 배그파일 카카오랑 공유해서 쓰는방법은없나요?ㅎ둘다 쓰고싶어유 우아아아밍 2017.12.25 22
874 영상 편집해보기 1편 (단순 짜집기) 전문적인 편집이 아닌 무료 프로그램을 이용한 짜집기 정도의 난이도로 씁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지만 무료이면서 전문편집도 어느정도 가능하다고 판단되는... God라이팬 2017.12.25 26
873 배그 컴퓨터 70~80만 이면 충분함 -i7 4세대 급 ( 또는 i5 6600도 괜찮음 ) -16랩 -ssd -1060 3g 정식버전 출시 되면서 최적화가 된상태에서 이정도 사양이면 떡을 칩니다. 아주 원할하게 돌고도 ... 한뚝배기하자 2017.12.25 28
872 트레이서 일 때 미세팁 방금 지수보이 방송 보는데, 트레이서 엄청 심할 때 앞으로 가는 대신에 뒤로 가니까 트레이서 안걸리네요ㅋㅋ 트레이서가 심한 게임 초반 정말 급할 때는 뒷걸... 오쓰 2017.12.25 26
871 사막맵 꿀팁버그 버그하나 공유합니다 사막맵 버스차량 느려서 답답하시죠? 앞바퀴 한쪽 펑크내시면 속도가 오히려 올라갑니다 그대내게다시 2017.12.24 32
870 UHD 모니터로 바꿨는데 끊기는 느낌이 들때 확인해볼꺼 겸사겸사 27인치 -> 32인치 UHD 모니터로 바꿨는데 화면이 커져서라고 핑계대기에 너무 끊겼습니다. 게임내 프레임 표시는 바꾸기 전과 같았고 해상도는 게임할... 만피1만악사 2017.12.24 24
869 초반 트레이서현상 나노팁 초반에 낙하산 내리고 트레이서 현상이 진짜 너무 심하길래 서버렉인줄 알았으나 범인은 리플레이 였습니다 리플레이 끄니까 트레이서 현상없어졌네요 Glory04 2017.12.24 18
868 사막맵 매칭 오류수정 http://cafe.naver.com/playbattlegrounds/1274426 사막맵 비율이 말도안되게 높은거 고친다고함 애쓰홀 새끼들 존나 느리게 대응하는거 참. 프링글스감자 2017.12.24 23
867 정발 이후 줌 땡길때 멈추거나 렉걸릴때 해결법 줌땡길때 잠깐씩 멈추는 현상이 생겼는데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하시면 없어집니다. 마루너 2017.12.24 36
866 Kar98k 및 SKS 4배율 에임 포인트. ※영상을 보기 싫으신분은 사진만 보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https://www.youtube.com/channel/UCfK7qpS954pk14YvDCsWCuw 좋은 영상 많이 올려주시는 분이라 퍼... God라이팬 2017.12.24 19
865 에란겔 자주하는법 올림 미라마 걸리면 낙하산 펴고 내려가자마자 자살하셈 탈주백날해봐야 판수인정안돼서 의미없음 물론 익숙한 에란겔만 해서 점수 올리려는 분들께는 무쓸모 팁이겠... Frozen 2017.12.23 35
864 사막맵 시작섬 꿀팁 - 컴이 개똥컴이면 로딩중에 비행기가 출발해버려서   비행기에 올라타지 않고 시작섬 출발합니다 시발  No1카카오 2017.12.23 23
863 1등하고 진짜 치킨 먹는 개꿀팁 배그치킨집은 12월 1일부로 정식 서비스 시작하였습니다. 배틀그라운드 1등을 하고 1등한 사진을 찍어서 올리면 추첨을 통해 치킨을 선물해주는 사이트입니다.  ... 배그치킨집 2017.12.23 24
862 초미세 탄창 팁 예전엔 대탄에서 대퀵으로 바꿀 때 40에서 30으로 되서 한번더 장전 했어야 됬는데 이제는 대탄에서 대퀵으로 바꿔도 40고정 되네요 포항줄라탄 2017.12.23 29
861 미라마 파밍루트4(솔로 솔쿼 스쿼드) 그렇습니다. 미라마 최대의도시 로스레오네스 아니 여긴 넓으니까 당연히 잘나오겠지?하시겠지만 실상은;; 제가 이곳을 최고의 장소로 추천하는 이유는 의외로 ... 롱다리소년 2017.12.23 35
» 미라마 파밍루트3(솔로.솔쿼) 일단 전체적으로 미라마파밍이 너프먹은 상태라 기존에 개꿀이던 장소의 드랍률이 현저히 떨어진건 확실한듯합니다 그래도 여전히 꿀창고1꿀창고2에서는 대박이 ... 롱다리소년 2017.12.23 50
859 카배 스쿼드 구함 k/d 3이상 https://discord.gg/DWmsfR 순끼 2017.12.23 24
858 패치이후 AKM, SCAR 비교글 이번 패치로 AR기준 헤드샷 계수가 250%에서 230%로 변경되고, 가슴샷 판정 110% 데미지가 추가되면서 아래와 같이 데미지가 적용됩니다. 시간없으신 분은 아래 ... 마네8카점 2017.12.23 33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52 Next
/ 52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