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929
어제:
2,444
전체:
732,324
2017.02.21 22:12

밀양

조회 수 106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영화정보
출연진 전도연(피아노 학원 강사, 이신애), 송강호(카센터 사장, 김종찬)
개봉일 개봉
상영시간 정보없음
회원평점 별그림 들어갈 구역
동영상 감상
프로그램 소개
비밀이 있습니다 | 이런 사랑도 있다...

서른 세 살. 남편을 잃은 그녀는 아들 준과 남편의 고향인 밀양으로 가고 있다. 이미 그녀는 너무 많은 것을 잃었다. 피아니스트의 희망도 남편에 대한 꿈도... 이 작은 도시에서 그 만큼 작은 피아노 학원을 연 후, 그녀는 새 시작을 기약한다. 그러나 관객은 이내 곧 연약한 애벌레처럼 웅크린 그녀의 등에서 새어 나오는 울음소리를 듣게 된다. 그리고 그녀가 던지는 질문에 부딪히게 된다. “당신이라면 이래도 살겠어요?...” 삶의 의미를 찾아 헤매는 그녀의 모습에서 우리는 새로운 전도연을 목격하게 될 것이다. <시크릿 선샤인>, 이 영화는 전도연 연기 인생의 새 출발점이다.
  밀양 외곽 5km... 그는 신애(전도연)를 처음 만난다. 고장으로 서버린 그녀의 차가 카센터 사장인 그를 불렀던 것. 그리고 이 낯선 여자는 자신의 목소리처럼 잊혀지지 않는 삶의 일부가 되어버린다. 그는 밀양과 닮아 있다. 특별할 것이 없는 그 만큼의 욕심과 그 만큼의 속물성과 또 그 만큼의 순진함이 배어 있는 남자. 마을잔치나 동네 상가집에 가면 어김없이 나타나는 그 누구처럼 그는 신애의 삶에 스며든다. 그는 언제나 그녀의 곁에 서 있다. 한 번쯤은 그녀가 자신의 눈을 바라봐주길 기다리며... 그리고 송강호, 그의 새로운 도전을 우린 기대하게 된다. 그처럼 평범하지 않은 여자를 바라보는 남자, 그처럼 아파하는 여자의 곁을 지키고 있는 이 남자의 시선과 사랑을 그는 어떻게 표현할까?

찍고닷컴 가이드
1. 동영상이 끊기는 경우 잠시 '일시정지'를 1분정도 진행하시고 진행바가 많이 활성화 되면 다시 재생하시고 감상하세요.
2. 찍고닷컴은 크롬, 엣지, 파이어폭스, 인터넷 익스플로러 9,10,11을 지원합니다.
3. 특정지역에서 재생이 안되실 경우 Unblock Youku(클릭) 를 설치하시고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4. 여러국가의 서버를 분산 운영하므로 지역이나 나라에 따라 전송속도에 차이가 생겨 버퍼링이 생길 수 있습니다.
5. 재생이 안되거나 버퍼링이 심할 경우 자료신고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TAG •
?

  1. 극비수사 0 file

  2. 밀양 0 file

  3. 패션왕 0 file

  4. 암살 0 file

  5. 은교 0 file

  6. 파수꾼 0 file

  7. 섬. 사라진 사람들 0 file

  8. 미쓰와이프 0 file

  9. 손님 0 file

  10. 미안해사랑해고마워 0 file

  11. 설행_눈길을 걷다 0 file

  12. 좋아해줘 0 file

Board Pagination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26 Next
/ 26